FAQ

Q1.

입사지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www.tmaxsoft.com)에서 채용부문을 확인하고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E-mail이나 우편, 방문접수를 하시는 경우에는 채용진행 절차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지원서에 작성한 데이터는 추후 면접 및 합격 통보에 이용되며, 최종합격 후 인사 데이터에 반영되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2.

제출한 지원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지원서 작성 중 임시저장을 해놓은 상태에서는 수정이 가능하지만, 지원서를 제출 완료하신 경우에는 지원서 내용의 수정은 불가능 합니다. 제출 전에 다시 한번 확인 후에 제출 확정을 해주시기 바라며 ID와
PASSWORD를 반드시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완료 후 수정 사항이 있는 경우 채용 담당자(geonsoo_an@tmax.co.kr)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3.

입사지원 기록이 있어도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A.

물론 가능합니다.
다만 동일기간 내 진행되는 전형에 중복지원은 되지 않으며, 지원하신 부문의 전형이 완료되어야만 다른 부문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결과는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지원 시 부족했던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노력을 통해 발전된 모습으로 재지원 했을 경우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

Q4.

온라인 지원서 작성시 페이지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A.

작성하신 지원서를 저장하신 다음 로그아웃 하신 후 재로그인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에러가 날 경우 시스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에러가 나는 상황을 상세히 알려주시면 시스템개선에 반영하여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시스템담당자 : (E-mail: changhoon_lee@tmax.co.kr

Q5.

외국어 성적이 없으면 지원이 불가능한가요?

A.

현재 어학점수가 합격여부와는 큰 연관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는
만큼 앞으로 외국어 능력을 가진 분들은 다양한 활동기회가 주어지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자기계발의 일부라 생각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