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내 IT기업 티맥스 그룹, 경력직 공채에 1천명 넘는 인재 몰려



- 새로운 앱 생태계인 ‘슈퍼앱’의 글로벌 시장 확산 비전에 대한 개발자들의 기대감 반영

- 티맥스그룹이 꾸준히 보완한 성과 보상 체계에 따라 채용 경쟁력 강화

순수 국내 IT기업인 티맥스 그룹이 지난 4월 시행한 경력직 공채에 약 1천2백명의 우수한 인재가 대거 몰려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경력 공채 채용은 티맥스티베로, 티맥스클라우드, 티맥스오피스, 티맥스메타버스, 티맥스와플, 티맥스핀테크 등 12개 법인의 슈퍼앱 고도화와 확산을 주도할 IT기획, 연구원, UI/UX, 영업 및 전략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우수 인재 확보 차원에서 진행중이다.


특히 슈퍼앱 기반의 배달공제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핀테크 계열사 ‘티맥스핀테크’에는 3백명이 넘는 IT연구원이 몰리는 등 개발자 및 연구원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티맥스슈퍼앱의 탄생과 고도화의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하는 업계의 기대감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는 면접을 거쳐 최종 채용이 되면 바로 티맥스 정직원으로 근무하게 되며, 월 급여기준 최대 600%의 성과급(연봉의 50%) 및 주식 무상 지급 제도 즉 ‘RSU’로 조건을 달성할 경우 일정 시점에 주식을 무상 지급 받게 된다.


티맥스그룹 인사팀 관계자는 "이번 경력 채용은 티맥스 슈퍼앱 개발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티맥스에 맞는 인재라면 최고의 대우와 혜택으로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