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클라우드가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퍼클라우드' 새 버전을 출시했다.
하이퍼클라우드는 쿠버네티스 표준을 기반으로 특정 벤더 종속 문제를 해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플랫폼이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SW) 검증·본사 직영 핫라인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기술 지원·클라우드 관리 서비스총소요비용 절감을 제공한다.
티맥스클라우드는 2020년 3월 하이퍼클라우드를 첫 출시했다. 새로운 하이퍼클라우드는 △데브옵스 강화 △관리자 기능 강화 △더욱 다양한 오픈소스 SW 제공 △파스타와 호환성 강화 등을 실현했다.
티맥스클라우드는 새로운 하이퍼클라우드를 통해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과 협업을 기반으로 공공기관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전환 사업, 공공 클라우드 센터 지정 사업 등 공공기관 클라우드 사업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문원 티맥스클라우드 대표는 “진일보한 하이퍼클라우드를 통해 쿠버네티스 및 오픈소스 전문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클라우드 전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고객이 원하는 클라우드 환경을 선택·운영할 수 있도록 고객의 클라우드 역량 내재화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etnews.com/20220316000055
Comm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