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클라우드, 하이퍼클라우드-오케스트로 CMP 제품 연동 “오케스트로와 함께 손쉬운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 지원한다”

l 오케스트로 CMP 환경에서 하이퍼클라우드의 안정적 운영과 최상의 모니터링 기능 지원

l 지역 마케팅 및 케이스 스터디 등의 활동 함께 시행하며 공공, 금융 시장 공략 활성화

[보도자료 이미지] 남민웅 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이사와 김민준 오케스트로 대표이사가 클라우드 산업 발전과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우측부터 남민웅 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이사, 김민준 오케스트로 대표이사)


티맥스클라우드와 오케스트로가 함께 손쉬운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을 돕는다.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기업 티맥스클라우드(대표이사 남민웅)는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업 오케스트로(대표이사 김민준)와 클라우드 산업 발전과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공공, 금융 클라우드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20일 밝혔다.


양 사는 금번 협약을 통해 티맥스클라우드의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퍼클라우드(HyperCloud)’와 오케스트로의 멀티 클라우드 통합 관리 플랫폼 ‘오케스트로 CMP(OKESTRO CMP)’를 연동시킬 계획이다.


다양한 종류의 클라우드 SW를 표준화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오케스트로 CMP를 활용해 고객이 하이퍼클라우드를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티맥스클라우드는 하이퍼클라우드가 오케스트로 CMP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발, 테스트, 기술적 협력을 제공한다. 오케스트로 역시 제품 연동을 통해 하이퍼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모니터링 환경과 유지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각 사의 총판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세미나, 컨퍼런스 등을 개최하며 다양한 지역 마케팅을 시행할 예정이다. 케이스 스터디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함께 영업을 전개하고 양 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공유하며 공공 및 금융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김민준 오케스트로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표준 멀티 하이브리드 CMP를 리딩하고 있는 오케스트로의 경험과 기술 노하우는 공공, 금융, 민간 등 다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왔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티맥스클라우드와 함께 고객 중심의 클라우드 플랫폼 생태계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남민웅 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이사는 “오케스트로와의 협업은 하이퍼클라우드 및 티맥스그룹의 PaaS 플랫폼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자체의 기능 뿐 아니라 클라우드 전문 지식이 부족한 실무자 누구나 클라우드 플랫폼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