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티맥스티베로, 한국피엠오협회 주최 ‘디지털플랫폼 정부 미래 전략’ 컨퍼런스 참가


- 티맥스티베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적합한 공공 클라우드 전환 사업 모델 제시


DBMS 전문기업 티맥스티베로(대표이사 김대기)가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한국피엠오협회 주최 ‘디지털플랫폼 정부 미래 전략’ 컨퍼런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현 정부가 추진하는 디지털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새로운 정책 방향을 소개하는 행사로 중앙 부처 및 공공기관, 지자체의 담당자들이 직접 정보화 성공사례를 발표하며 구축 시 어려웠던 부분에 대한 해결 방안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관련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들도 전시 및 발표에 참여해 참가자들이 이론과 구축 사례를 상호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티맥스티베로는 본 컨퍼런스에 참가해 ‘디지털플랫폼 정부 클라우드와 개발 방식의 전환’을 주제로 발표 세션을 진행,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적합한 공공 클라우드 전환 사업 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전시 부스에서는 디지털플랫폼 정부 구현에 필수적인 클라우드 최적화 DBMS ‘Tibero’와 DB 모니터링 및 성능 관리 솔루션 ‘SysmasterDB’, 오픈소스 기반의 DBMS 플랫폼인 ‘Tmax OpenSQL’ 등 자사의 다양한 DB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티맥스티베로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맥스티베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