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오는 9월 6일~7일 ‘슈퍼위크 2022’ 개최

l ‘새로운 세상을 만들다, SuperApp’이라는 슬로건으로 행사 개최…온라인 동시 생중계

l 티맥스의 강력한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슈퍼앱’을 통해 열어갈 진일보된 일상 소개


티맥스가 슈퍼앱을 통한 미래 비전과 전략을 전격 공개한다.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다, SuperApp(슈퍼앱)”이라는 슬로건으로 ‘슈퍼위크(SuperWeek) 2022’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맥스는 ‘슈퍼위크 2022’에서 DBMS(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메타버스, 클라우드, AI(인공지능) 등 자사가 보유한 강력한 기술을 총망라해 개발한 라이프 케어 플랫폼(Life care Platform) 슈퍼앱을 공개하고, 이를 통해 열어갈 비즈니스 혁신과 진일보된 일상을 제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미래를 실현할 티맥스의 슈퍼앱과 함께, 슈퍼앱을 구현하는 신기술 및 솔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슈퍼앱 기반의 티맥스의 사업 및 기술 전략을 발표한다. 또한,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금융, 핀테크, 커머스, 교육 등 슈퍼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핵심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슈퍼앱으로 개개인의 삶을 혁신하는 구체적인 모습까지도 밝힐 예정이다.


‘슈퍼위크 2022’는 행사 공식 홈페이지(tmaxsuperweek.com)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참가 또는 온라인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형 TV, 의류관리기, 노트북, 유명 호텔 숙박권, 스마트워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 신청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 시대를 이끄는 첨단기술과 일상생활을 연결해 모두의 삶을 진화시켜주는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산업의 발전과 비즈니스 성장의 한 축을 담당할 정도로 중요해졌다"며, "오랜 세월 동안 앞선 기술력을 토대로 디지털 대격변을 지원해온 티맥스가 라이프 케어 플랫폼 ‘슈퍼앱’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에 어떠한 변화와 혁신을 가져다 줄지 이번 '슈퍼위크 2022'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첨부 이미지]

1. 티맥스 ‘슈퍼위크(SuperWeek) 2022’ 행사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