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홈페이지 메인 대문_대지 1 사본 3.jpg

TmaxAI의 인공지능 기술이 집약된 맞춤형 AI 챗봇 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질의응답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초(超) 맞춤형 AI 챗봇 서비스입니다.

01 A-Talk이란?

다양한 입력 체계를 지원하는 Multi-modal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정보 기반의 개인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 특장점

languages.png

의사전달 효율 및

효과성의 극대화

자연어 처리(NLP) 결과를 바탕으로 지식

그래프 기반 초개인화된 답변을 제공하며,

답변의 형태를 상황에 맞게 설정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chatbot.png

기존 챗봇의 확장성 및 지원 체계 한계 극복

적극적인 R&D 지원 체계 및 뛰어난

연구 역량으로 개발한 AI 알고리즘은

오픈 소스의 확장성 한계와 상업적

지원 부족이라는 기존 챗봇의 한계를

극복하며, 우수하고 유연한 상황

대응력을 제공합니다.

03 상세기능

A-Talk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

다양한 답변 유형으로 커뮤니케이션 효과 극대화

Word, PPT, Excel 등 답변 성격에 알맞은 자료 유형을 선택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AI & Human 협업 시스템으로 생산성 극대화

Bot API를 제공하여 사용자 질의에 대한 심리스(Seamles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채널과 연계하고 담당자 연결 희망 시 담당자에게 대화 이력을 전달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불완전한 질의 의도의 파악 및 대화 맥락 유지

대화 진행 중 사용자가 복합적인 의도로 해석이 가능한 발화 시 추가적인 질의(Multi-turn)를 통해 실제 의도를 파악하고, 기존의 대화 맥락을 유지하며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04 도입효과

A-Talk 도입으로 혁신을 만나보세요.

개인 맞춤형 챗봇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 및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사용자 정보를 반영한 지식 그래프 기반의 관계 및 의미 추론을 통해 개인 맞춤형 답변을 제공합니다. 또한, Word, PPT, Excel 등 답변 성격에 적합한 자료 유형을 선택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합니다.

AI 챗봇 서비스를 활용한 자동 응답 시스템으로 업무 효율성이 증대됩니다.

중복되는 민원 문의는 자동으로 대응하고, 담당자 연결 희망 시 대화 이력이 자동으로 전달되어 사용자는 반복해서 문의 내용을 전달하지 않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05 도입사례

A-Talk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A-Talk은 공공, 국방,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CI
다운로드 (12).jpg
고객사
충남대학교
프로젝트명
비대면 소통서비스 개발
프로젝트 내용
IT 부서별 반복되는 민원 문의
대응 및 메신저 내 일정 관리
가능으로 효율성 제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