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xAI 요소 지능 기술이 집약된 맞춤형 AI 챗봇 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질의응답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초(超) 맞춤형 AI 챗봇 서비스입니다.

01 Tmax의 HyperChatbot이란?

다양한 입력 체계를 지원하는 Multi-modal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정보 기반의 개인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 특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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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전달 효율 및

효과성의 극대화

자연어 처리(NLP) 결과를 바탕으로 지식 그래프 기반 초개인화된 답변을 제공하며, Tmax 오피스 제품(HyperOffice)과의 융∙복합으로 답변의 형태를 상황에 맞게 설정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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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챗봇의 확장성 및 지원 체계 한계 극복

적극적인 R&D 지원 체계 및 뛰어난 연구 역량으로 개발한 AI 알고리즘은 오픈 소스의 확장성 한계와 상업적 지원 부족이라는 기존 챗봇의 한계를 극복하며, 우수하고 유연한 상황 대응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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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너지를 이끄는

확장형 서비스 제공

위지윅(WYSIWYG) 기반의 HyperChatbot Studio(IDE)는 누구나 쉽게 챗봇 서비스를 구현하고, Tmax의 클라우드, 미들웨어, DB 등 Tmax의 다양한 기술과 연계되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3 상세기능

HyerChatbot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

다양한 답변 유형으로 커뮤니케이션 효과 극대화

Word, PPT, Excel 등 답변 성격에 알맞은 자료 유형을 선택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AI & Human 협업 시스템으로 생산성 극대화

Bot API를 제공하여 사용자 질의에 대한 심리스(Seamles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채널과 연계하고 담당자 연결 희망 시 담당자에게 대화 이력을 전달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불완전한 질의 의도의 파악 및 대화 맥락 유지

대화 진행 중 사용자가 복합적인 의도로 해석이 가능한 발화 시 추가적인 질의(Multi-turn)를 통해 실제 의도를 파악하고, 기존의 대화 맥락을 유지하며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04 도입효과

HyperChatot 도입으로 혁신을 만나보세요.

개인 맞춤형 챗봇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 및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사용자 정보를 반영한 지식 그래프 기반의 관계 및 의미 추론을 통해 개인 맞춤형 답변을 제공합니다. 또한, Word, PPT, Excel 등 답변 성격에 적합한 자료 유형을 선택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합니다.

AI 챗봇 서비스를 활용한 자동 응답 시스템으로 업무 효율성이 증대됩니다.

중복되는 민원 문의는 자동으로 대응하고, 담당자 연결 희망 시 대화 이력이 자동으로 전달되어 사용자는 반복해서 문의 내용을 전달하지 않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05 도입사례

HyperChatbot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HyperChatbot은 공공, 국방,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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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충남대학교
프로젝트명
비대면 소통서비스 개발
프로젝트 내용
IT 부서별 반복되는 민원 문의
대응 및 메신저 내 일정 관리
가능으로 효율성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