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Tmax의 HyperMeeting이란?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PC, Mobile 등 다양한 장비로 언제 어디서든 화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퍼블릭과 프라이빗 등 다양한 고객 환경에 맞추어 제공 가능한 화상회의 솔루션 입니다.
02 특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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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가 필요없는
화상회의 솔루션
100% 웹브라우저 기반의 화상회의
서비스로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Mobile 전용 앱을 다운 받아 어느 장소에서나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
다양한 관리자/호스트 기능과 3중 보안
구조로 안전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회의 중 사용된 모든 데이터는 즉시
삭제되어 안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고객사 내 인프라에 구축형(On-Premise)
모델을 제공하여 강화된 보안을 제공하며,
기존 비즈니스 환경(그룹웨어, 웹사이트 등)에도 유연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03 상세기능
HyperMeeting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
쉽고 편리한 회의실 개설 및 참여
URL 및 회의실 ID로 간편하게 초대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회의실 개설자 외에 회의 참여자는 회원가입 없이 회의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협업 기능 제공
회의실 입장 전 카메라/마이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파우더 룸, 채팅, 파일 공유, 화면 녹화 등의 회의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 AI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기능을 추후 제공 예정입니다.
다양한 레이아웃 제공
3가지 레이아웃(발표자집중모드, 단체토의모드, 화면공유모드)을 사용자가 회의 목적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표자 집중 모드

단체 토의 모드

화면 공유 모드
1. 발표자 집중 모드: 한 명이 집중적으로 이야기 하는 경우 추천
2. 단체 토의 모드: 여러 명의 참여자가 동시에 이야기 하는 경우 추천
3. 화면 공유 모드: 화면이나 파일 등 같은 화면을 보며 이야기 하는 경우 추천
04 도입효과
HyperMeeting 도입으로 혁신을 만나보세요.
언택트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화상회의, 온라인교육,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ERP, 메신저 등의 내부 시스템과 연동하여 모든 임직원을 연결, 언택트 환경에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기업 운영 비용을 효율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습니다.
05 도입사례
HyperMeeting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HyperMeeting은 공공, 금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여개 업체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CI

고객사
인사혁신처
프로젝트명
인사혁신처 화상시스템 개발
프로젝트 내용
인재개발 플랫폼 내 화상회의 연동(LMS 연동) 및 교육 특화 기능
구현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내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사내 인프라 환경 내 보안이
강화된 화상회의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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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감소프트
홈페이지 내 화상회의
서비스 연동
기존 운영중인 웹 사이트 내
화상회의 기능을 연동하여
사용성 강화
06 관련제품
다양한 제품과 연계를 통해 최상의 도입 효과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