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티맥스 그룹, 12개 계열사 전문 인력 영입 위한 경력직 대규모 채용 진행


- 연구분야 외 마케팅, 경영기획 등 전 분야에 걸친 인재 모집

- 최대 600%의 성과급 및 RSU통해 주식 무상 지급 예정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의 선두주자 티맥스(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 등)는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의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기존 B2B 비즈니스를 위한 티맥스티베로 연구분야 외에 ‘OS’, ‘AI’, ‘클라우드’ , '핀테크' , '커머스' , 'Office' , ‘메타버스’ 등 다양한 영역의 대규모 인력 채용을 통해 B2C비즈니스로의 기반을 확대하고자 한다. 또한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 기술지원엔지니어 SW서비스를 구현 및 지원하는 R&D를 비롯해 UX/UI, 마케팅, 경영기획 등 전 분야에 걸쳐 전문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


우수한 인력 확보를 위해 전 직원 대상 연봉 일괄 인상 및 최대 50% 성과급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보상 체계를 정립하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티맥스는 근로자에게는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기업의 지속 가능 발전 경영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첫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티맥스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하여 업계 상위 수준의 연봉을 제공함은 물론 최대600%의 성과급을 지급하고 주식 무상 지급 제도 즉 ‘RSU’를 통해 조건을 달성할 경우 일정 시점에 주식을 무상 지급할 예정이다. 기업가치 향상으로 주가가 현재보다 상승할 경우 현금화 규모도 커지게 되어 RSU는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책임경영과 근로자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티맥스는 이번 인재 채용을 통해 경쟁이 치열해진 IT 시장에서의 우수 인력 영입은 물론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을 넘어 AI, 메타버스, 핀테크, 클라우드 등 연구 본부 단위 개발 가속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 중심의 슈퍼앱 런칭을 가속화 하고자 한다. 이번 채용의 모집은 4월 5일부터 약 3주간 접수 순서대로 진행된다. 자세한 공지 및 일정은 티맥스 채용 페이지(https://tmaxcareers.ninehire.si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 관계자는 “국산 소프트웨어의 대표기업인 티맥스에서 함께 성장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