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티맥스 그룹 ‘티맥스인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다’ 헌혈 캠페인 동참



국내 IT 전문기업 티맥스 그룹 임직원 일동은 지난 14일 혈액 부족에 따른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하여 자체 헌혈 행사인 ‘Hear T-max’를 개최하여 임직원들에게 기부 받은 헌혈증을 대한적십자사와 협의하여 기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헌혈은 티맥스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의 도움을 받아 분당구 티맥스 수내타워 앞 정차된 헌혈차에서 진행되었다.

이 날 헌혈에 참여한 티맥스의 한 직원은 일주일 전부터 철분이 많은 음식과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등 건강한 헌혈 참여를 위한 준비를 자발적으로 하였다며 헌혈 참여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냈다.


티맥스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처음 시행하는 헌혈행사인 ‘Hear T-max’는 ‘Heart’와 ‘Tmax’의 합성어로 ‘티맥스인의 따뜻한 마음’을 뜻하기도 하며 ‘이웃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다’등의 의미도 있다.”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인해 혈액 수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맥스 그룹은 헌혈 캠페인 외에 산책이나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캠페인’을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기업의 사회적책임경영 문화를 확산시키고 향후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