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Tmax WAPL이란?
Tmax WAPL은 메신저, 화상회의, 드라이브, 노트, 캘린더, 메일, 웍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과 기업 환경에 맞게 구독형 혹은 설치형으로 쉽게 업무 및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02 특장점
메신저 중심
Multi-Tasking 협업툴
메신저를 중심으로 업무에 필요한 노트,
캘린더, 드라이브 등 다양한 도구를
지원합니다. 대화와 동시에 노트로
회의록을 작성하는 등의 멀티태스킹을
지원하여 기능 간 연동성이 높습니다.
고객 환경에 맞는 플랜
구독형 / 설치형 선택
3단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고려한 설치형 (On-Premise)과 가격 및 서버의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구독형 (Subscription)으로 목적별, 사용자별에 알맞은 플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체 기술을 통한
화상 회의 가능
화면 및 문서 공유, 리더 권한 설정 등이
가능한 화상 회의가 가능합니다. 보안 사고 걱정 없이 모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체 개발 시스템 HyperMeeting (비대면 바우처 주요 고객사 100개 업체 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03 상세기능
Tmax WAPL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
One Platform 스마트워크
서비스 시간, 장소, 기기에 얽매이지 않는 클라우드 상의 작업 공간에서의 협업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다양한 서비스 간의 높은 연동성을 통한 스마트 워크 환경 제공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위에서는 고객의 니즈에 맞게 비즈니스 앱들이 지속적으로 확장됩니다.
문서 보안성 및 확장성
클라우드 내부에서 모든 문서를 보관하고 Gateway Zone에서 프로토콜 유입 원천 차단하여 통합인증서버를 통한 인증 및 인가 관리가 가능합니다. 보안이 적용된 URL 공유로 접근이 용이하여 파일 I/O 동작으로 인한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목적별 공간 생성 및 관리의 용이성
회사, 학교, 소모임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개인용, 회사용 공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간 별 어드민 기능으로 상세 구성원 및 조직도 추가, 도메인 url 설정 등 상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04 도입효과
Tmax WAPL 도입으로 혁신을 만나보세요.
총 소유비용(TCO)을 획기적으로 절감시켜 드립니다.
Tmax WAPL 제품 도입 시점부터 교체에 따른 TCO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투자, 소프트웨어 설치 초기 도입 비용이 없는 클라우드 구독형 또는 기업 환경에 맞춘 설치형 제공을 통해 시스템 관리 비용 최소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체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량에 따른 유연한 확장이 가능합니다.
워크 플레이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통합 협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공과 사가 분리 가능한 협업 툴로써 구성원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문서 관리 및 보안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향후에는 지속적인 개발 및 지원으로 AI 기능, CRM, ERP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05 도입사례
Tmax WAPL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Tmax WAPL은 공공, 금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여개 업체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CI
고객사
충남대학교
프로젝트명
AI 챗봇 기반 메신저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 내용
학내 임직원, 학생 대상
신규 메신저 시스템 구축 및
AI 챗봇기능 탑재
bhc
전국 직영 · 가맹점
디지털 협업 환경 구축
본사와 가맹점 간 일원화된 소통
채널 확보를 위한 구독형
서비스 도입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비대면 사용자 설명회 진행을 위한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
비대면 업무 환경 확보 및 지역
외부 업체 협업을 위한 구독형
서비스 도입
06 관련제품
다양한 제품과 연계를 통해 최상의 도입 효과를 경험해보세요.